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방법

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방법

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원인

이러한 넷플릭스 성인 인증 오류는 왜 발생하는 것일까요? 바로 넷플릭스에서 자체적으로 정한 콘텐츠 연령 등급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netflix.com/verifyage 에서 만 19세 이상임을 인증하세요. 성인용 콘텐츠는 성인 인증을 한 대한민국 회원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해결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는 총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PC 본인인증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1. https://netflix.com/verifyage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연령 인증 화면이 나온 후 [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휴대폰 문자로 6자리 인종코드를 전송 받으면 입력합니다.
  4. 정상적으로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모바일 어플에서 연령이 제한된 콘텐츠에 접속한 후 본인인증 절차를 밟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1. 넷플릭스 어플 접속 후 18세 이상(청소년 관람불가)콘텐츠를 클릭합니다.
  2. 본인 인증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그대로 인증을 진행합니다.
  3. 연령 인증 화면이 나온 후 [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휴대폰 문자로 6자리 인종코드를 전송 받으면 입력합니다.
  4. 정상적으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렇듯 정말 간단하게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년에 한 번씩 자신이 성인이라는 것을 다시 증명해야 하므로 조금 귀찮을 수 있지만, 한 번 방법을 알아두면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은 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으며 netflix.com/verifyage 페이지를 방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성인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보려고 했던 콘텐츠 및 기타 모든 만 18세 이상 관람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계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디바이스에 적용되며, 성인 인증 절차는 12개월마다 다시 수행되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순위 BEST 5 안내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및 가격, 무료로 즐기기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방법(경력증명서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