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보

당신의 숨은 돈을 찾아 드립니다!

by 모두의 최신정보
반응형

관련 아래 내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부 보조금 24는 개별적으로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정부기관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보니 한눈에 살펴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정부에서 보조금24 홈페이지를 만든거 같습니다. 이에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결제원에서 제공해주는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좌 정보를 일괄 조회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닌 휴면계좌 통합조회 후 자신의 휴면계좌 잔액 조회를 통해 남아있는 잔액을 해지와 동시에 계좌이체까지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로 집에서 쉽게 온라인을 통하여 휴면계좌통합조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하여 휴면계좌를 찾기 위해서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보험금을 오래 묵혀두면 이자가 쌓이지 않을까? 이런 오해로 휴먼보험금을 찾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휴면보험금은 이자를 받지 못한다고 한다.내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은 아래의 금융위원회와 보험업계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인증 후 조회 하시면 됩니다. 시간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세상을 살다보면은 갑작스러운 사고가 생겼는데 만약 보험이 가입되지 않았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고 막막할거 같습니다. 그러나 보험이 없어도 보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방 자치단체에서 거주하고 있으면 본인도 모르게 자동으로 시민안전보험에 가입됩니다. 이런 내용을 몰라서 신청도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어떤 보험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금 신청시 최대 2,000만원까지 보험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11일 첫 당정 협의에서 코로나19 방역조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자영업자에 1인당 최소 600만원의 방역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는데요. 이외에도 이런 내용이 포함된 추경예산안을 ’33조원+α’ 규모로 편성하여 국회에 제출할 예정이라 합니다.이 과정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공약대로 소상공인+자영업자가 최소 600만원을 받을 수 있게 해달라”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번 추경안이 국민들께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드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