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싸우는 꿈, 애인과 헤어지는 꿈해몽 TOP 20

연인과 싸우는 꿈

연인과 싸우는 꿈, 애인과 헤어지는 꿈해몽 TOP 2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과 싸우는 꿈
연인과 싸우는 꿈

애인을 붙잡고 우는 꿈

애인으로부터 나쁜 소식을 듣게 될 암시입니다.

애인과 말다툼 하는꿈

실제로 애인과 다툼이 생기고 이별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연인에게 이별을 선고받아 슬퍼한 꿈

만약 이 꿈이 예지몽이라면 실제로 연인을 잃게 될 징조이지만, 심적몽이라면 반대로 자신에게 다른 애인이 생겨서 연인을 잃는 꿈으로, 자신의 갈등을 합리화시키고 있습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애인에게 데이트신청을 받게 될 의미로 해석됩니다.

애인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는 꿈

사랑하길 원하는 해몽입니다. 애써 부인하지만, 사랑을 원하는 것으로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에 대한 마음이 더욱 간절해지거나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소중히 여기는 사람과 이별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있다면 후회하기 전에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원하는 결실을 맺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애인에게 화를 낸 꿈

나를 확실하게 사랑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반영된 해몽입니다. 모든 면에서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연인이 나에게 관심을 갖고 대해주기를 바라게 되는 것으로 평소 애인이 소극적으로 행동하여 적극적으로 행동하길 바라는 것입니다.

애인의 사진을 본 꿈

사랑이 더욱 깊어집니다. 지금보다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거나 연인에 대해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어 이해의 폭이 넓어집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비밀을 나에게 공개하여 서로 잘 알게 되거나 특별한 이벤트로 인해 서로의 믿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애인의 얼굴이 바뀐 꿈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흉몽입니다. 배신을 당하거나 대인관계에서 봉변을 당하는 것으로 믿었던 사람에게 비밀을 누설했다가 그 비밀이 또 발설되어 망신을 당해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됩니다.

헤어진 애인과 싸우는 꿈

옛 애인을 그리워하는 심리로 실제로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애인과 웃는 얼굴로 헤어지는 꿈

연인에 대한 관심이 사라지로 배려하지 못해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애인과 울면서 헤어지는 꿈

연인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지고 싶지 않은 마음을 투영하는 꿈입니다.

바람피는 애인을 보는 꿈

꿈에서 애인이 바람을 피우게 되어 매우 마음이 아팠다면, 이것은 다른 애인이 생겨서, 삼각관계를 형성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꿈에서 바람을 피웠더라도, 마음이 속상하지 않았다면 더욱 싶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을 때리는 꿈

맞은 사람이 친구이면 우정이 깊어지고 부부면 금실이 좋아지고 연인이면 사랑이 깊어집니다.

애인과 전화 통화를 하는 꿈

이 꿈은 애인과 더 가까워지고 기쁜일이 생기거나 결혼을 하게 될 풀이로 해석됩니다.

애인과 동거하는 꿈

자신에게 않좋은 일이 생기게 될 흉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편지를 쓰는 꿈

애인에게 바라는 속마음이 전해질거라는 의미입니다.

애인이 죽는 꿈

흉몽, 현재 교제하고 있는 애인 또는 그 애인의 가족이 사고를 당해서 부상을 입거나, 어떤 질병에 걸려서 병석에 누울 안좋은 징조입니다.

옛 애인을 안는 꿈

현재의 애인과 이성문제로 크게 다투게 될 꿈입니다. 애인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리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옛 애인이 슬프게 우는 꿈

자신이 과거의 일이나 사람을 그리워하며 추억에 메여있다는 의미하는 꿈이며, 실제로 옛 애인에 관해서 신경 쓸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옛애인이 자기를 찾아오는 꿈

길몽입니다. 자신이 조만간 새로운 애인을 만나서 뜨거운 사랑을 하게 되거나, 사귀는 애인과의 혼사가 성사됨을 암시하는 좋은 징조입니다.

지금까지 연인과 싸우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무 꿈해몽, 큰 나무 꿈, 나무 꿈 관련 풀이 TOP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