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에게 쫓기는 꿈해몽, 경찰에게 잡혀가는 꿈 풀이 TOP 20

경찰에게 쫓기는 꿈해몽

경찰에게 쫓기는 꿈해몽, 경찰에게 잡혀가는 꿈 풀이 TOP 2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해몽
경찰에게 쫓기는 꿈해몽

간부급의 경찰 등 상위직급의 사람에게 거수경례를 하는 꿈

상관이나 그 대상, 또는 단체를 상대로 청원을 할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목적이 아니라 동료들과 같이 혹은 공동의 이익을 위한 청탁을 하게 됩니다.

아니면 자신의 승진이나 새로운 임무에 대한 인사를 하는 행위로 볼 수도 있으며 그런 사건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가 경찰이나 판사에게 판결을 받는 꿈

친구에게 예상치 못한 큰 위험이 닥칠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경찰관이 영장이나 소환장을 가져온 꿈

병을 얻거나 사망할 수가 있습니다.

경찰서에 연행되어 가는 꿈

몸이 아프거나 실제로 병을 심하게 앓고 있는 환자는 죽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하지 못하는 나쁜 상황때문에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게 됩니다.

이런 일이 아니라면 주변 사람들에 대한 불신이나 자신에 대한 불안감이 지나쳐서 꾸게 된 꿈일 수도 있으니 마음을 안정시키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겠습니다.

경찰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생각지도 않던 시비, 싸움, 소송 등의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질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지 않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경찰이 왔으니 시비는 가려질 것이므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상황이 더 악화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필요함을 알려주고 있는 꿈입니다.

길에 경찰이 있는 것을 보는 꿈

교통사고가 생기거나 본의아닌 시비에 휘말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비거리에 휩쓸린 친구나 주변사람을 일을 단지 듣는 일일 수도 있습니다.

하여간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니 마음을 풀어놓지 말고 주의해서 운전하고, 일을 꼼꼼히 살펴서 처리한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경찰이 범인에게 총을 쏘아 맞히는 꿈

고민하던 문제가 한순간에 풀립니다. 당신의 직접적인 문제나 가족 혹은 가까운 사람과 관련된 일로 상당기간 골치를 썩이던 문제가 있었다면 일은 의외로 간단하게 풀리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도움을 주거나 잊어버렸던 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 꿈

건강이나 직장생활에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마음속에 숨기고 있는 일에 대한 죄책감이나 불안감 때문에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꿈속의 범인의 얼굴이 평소에 아는 사람이라면 그사람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깁니다.

경찰과 싸우는 꿈

이사, 전근, 직장이전 등의 일신상의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에게 심문을 당하는데 그 심문이 순조롭게 잘 풀어간 꿈

자신의 행위에 대해 말하고 싶은데 말을 못 하는 상황이 꿈으로 표출된 심리 몽입니다.




경찰관이 긴급 출동하여 사고 현장에 모이는 꿈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하여 천재, 인재로 인한 업무수행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관에게 도움을 청하는 꿈

상사나 윗사람에게 실제로 도움을 청할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경찰에게 총을 맞고 쓰러지는 꿈

잘 풀리지 않고 답답하게 정체되어 있던 상황이 풀리거나, 귀인이 나와서 자신을 도와줄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에게 맞는 꿈

타인으로 인해 손해를 입게 되거나, 법을 위한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경찰차를 타는 꿈 

내가 좋아서 내 의지로 탄 경우 원하는 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지만, 타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타게 된 경우라면 힘들고 어려운 일, 피하고 싶은 귀찮고 복잡한 일에 연루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경찰에게 신고하는 꿈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고를 받아 경찰이 빠르게 일을 처리했다면 현실에서도 어려움이 빠르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경찰이 신고를 받고도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현실에서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외로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쓰지 않은 경찰관에 대한 꿈

기관원, 기자, 회사원 등과 접촉할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경찰관에게 검문당하여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

자신의 신분을 자랑으로 내세울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깁니다.

경찰관을 보는 꿈

법에 저촉되는 무리한 일을 하게 됩니다.

수갑을 찬 채 경찰에게 연행되는 꿈

예술가의 경우 자기 작품이 여러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일반인의 경우 기관으로부터 간섭을 받게 됩니다.

지금까지 경찰에게 쫓기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는사람 꿈해몽, 아는사람이 나오는 꿈 풀이 BEST 20